Quantcast

소년24 박용권-탁진규, 박종철 디자이너 런웨이 성사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선 기자)

소년242017 F/W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무대에서 모델로 변신한다.
 
소년24의 멤버 박용권, 탁진규가 오는 30()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17 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년24 박용권 탁진규 / CJ E&M
소년24 박용권 탁진규 / CJ E&M
  
지난 27()부터 오는 41()까지 진행되는 2017 F/W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최정상의 디자이너 브랜드 및 기업이 참가해 진행되는 패션 비즈니스 행사로 소년24의 멤버 박용권, 탁진규가 런웨이에 서게 됐다.
 
이날 멤버들이 선보이게 될 박종철 디자이너의 슬링스톤(SLING STONE) 패션쇼는 1950년대부터1970년대 빈티지한 감성을 BLACK&WHITE와 모노톤을 사용하여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클래식룩을 선보인다.
 
특히 슬링스톤(SLING STONE)의 컨셉에 적합한 모델로 소년24의 멤버 박용권, 탁진규가 선정돼 쇼에 오르게 됐으며, 공연장이 아닌 색다른 곳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의 멤버 박용권, 탁진규가 오는 30일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르게 됐다. 공연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소년들의 매력을 보여드릴 기회가 생겨 기쁘다. 모델로서 첫 도전을 하게 된 멤버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오는 4월 발매될 소년24의 유닛 블랙(UNIT BLACK)의 싱글 앨범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현재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국내 최초 K-POP 상설 공연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