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불타는 청춘’ 양수경, 강수지에게 “댓글에 애들을 죽일 거라는 말이 너무 많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양수경이 강수지에게 악플에 대해 이야기했다.
 
2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양수경이 강수지에게 과거 악플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불타는 청춘’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쳐
‘불타는 청춘’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쳐
 
양수경과 강수지는 “엄마니까 할 수 있는 것”이라며 생선 장사 등에 대해 이야기를 했으며, 강수지가 “애들이 고생을 좀 해야겠다”며 “고생을 좀 해야 어려운 것도 헤쳐나갈 수 있다”고 전하자 양수경은 “애들을 미국에 보내고 싶어서 보낸 게 아니다”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양수경은 “댓글에 애들을 죽일 거라는 말이 너무 많았다”며 “악플이 너무 많았다. 갑자기 아이 아빠가 없어지고 모든 사람들이 한 번에 다 없어지니까”라고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렸다.
 
‘불타는 청춘’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쳐
‘불타는 청춘’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쳐
 
더불어 “아무도 모르는 동네로 가서 문 밖에도 못 나갔다”며 “애들도 해가 지면 일단 밖에는 못 나가게 했고, 난 걔네들을 지키려고 밤을 샜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하자 강수지는 “나라도 그랬겠어. 얼마나 무서웠겠어”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김국진이 강수지에게 일부러 잡혀주는 모습,  출연진들이 게임을 펼치며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 등이 전파를 탔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