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일드라마]‘다시 첫사랑’ 윤채성, 김승수에 서하 존재 들통 “반대하지 마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현희 기자) ‘다시, 첫사랑’김승수가 윤채성이 좋아하는 사람이 서하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28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에서는 김승수가 윤채성에게 회사 사정을 파헤치도록 지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채성은 “형 있을때가 좋았어요. 월급도 삭감됐어요. 우리 서하 고기도 사줘야 되는데”라고 억울함을 호소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밝히게 된 것.

‘다시, 첫사랑’ 김승수-윤채성/KBS 2TV‘다시, 첫사랑’ 방송 캡처
‘다시, 첫사랑’ 김승수-윤채성/KBS 2TV‘다시, 첫사랑’ 방송 캡처

이에 김승수는 “설마 사귄다는 그 사람이 설마 서하야? 하필이면 왜”라고 물었고, 윤채성은 “아 그러니까 형이랑 왜 누님은 그런 사이냐구요. 반대는
엄마가 원없이 하니까 하지 마세요. 아버지는 몰라요. 알면 절 집에 뒀겠어요”라고 말했다.

한편, KBS 2TV‘다시, 첫사랑’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