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Secret) 송지은, 프로젝트 싱글 ‘Tell Me’ 기습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은진 기자) 시크릿(Secret) 송지은이 프로젝트 싱글 ‘Tell Me’를 기습 발매했다.
송지은 / TS엔터
송지은 / TS엔터
 
시크릿(Secret) 송지은은 싱글 ‘Tell Me’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소녀의 감성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으로 계절과 어울리는 봄 시즌송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보컬과 더불어 코러스에도 참여한 송지은은 탄탄한 가창력과 특유의 사랑스럽고 달콤한 음색으로 감성적인 분위기의 곡에 매력을 더했다.
 
특히, 시크릿 데뷔 이후에도 꾸준히 솔로 활동을 해온 송지은은 2011년 ‘미친거니’, 2013년 ‘희망고문’ 등을 통해 실력파 여자 보컬리스트로의 입지를 굳혀왔으며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한 솔로곡 ‘예쁜 나이 25살’, 작년 9월 발매한 ‘바비돌’까지 솔로 여가수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해 오늘 정오에 공개된 신곡 ‘Tell Me’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