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학주, ‘초인가족2017’ 출연…현실 공감 청년인턴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은진 기자) 배우 이학주가 드라마 ‘초인가족2017’에 출연했다.
SBS ‘초인가족’ 드라마 캡처
SBS ‘초인가족’ 드라마 캡처
 
지난 27일 방송된 SBS초감성 미니드라마 ‘초인가족’에서 이학주는 인턴 ‘최준우’ 역을 맡아 현실에 있을법한 스토리를 조용하지만 묵직한 연기로 완벽히 표현해냈다.
 
이날 12회 방송에서는 ‘인턴, 쓸쓸하고 서글픈 그 이름’이라는 주제로 도레미 주류에 들어온 인턴도 아닌 인턴후보생 3인방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회사 내에서는 인턴 3인방안에 낙하산이 있다는 소문이 돌았고, 이에 나천일(박현권 분)은 자신이 담당하고 있는 ‘최준우’일거라 생각해 상사 최석문 부장(엄효섭)에게도 인사점수를 낮게 줘야 한다며 낙하산임을 확신했다.
 
그럼에도 최준우(이학주 분)는 자신의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굳은 의지와 열정으로 임했고, 끝까지 노력했지만 결국 반전은 김태이(정유민 분)가 낙하산이었고, 최준우(이학주 분)는 정직원 채용에 떨어지고 말았다.
 
결말에 아버지(최석문)의 회사에 입사하고 싶었다던 최준우(이학주 분)의 진심이 전해지며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지만, 그런 아들을 응원하는 아버지의 모습과 다시 도전하고자 힘을 내는 아들의 훈훈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감동케 했다.
 
이처럼 최석문(엄효섭 분)의 아들이자 인턴 최준우 역을 성실하게 해낸 이학주는 이전 드라마 속 선보인 장난기 가득하고 활발한 이미지와는 달리 무게감 있는 모습으로 굵직한 존재감을 펼쳐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학주는 처음 영화로 주목을 받았던 만큼 최근 영화 ‘마리오네트’ 촬영을 마쳤으며 현재 차기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