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팬텀싱어’ 고은성, 그는 누구? … ‘아이비의 남자에서 대학로 스타로 우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스타 커플들의 열애 및 결혼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는 가운데 최근 연인 아이비와의 재결합 소식을 발표한 고은성에게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작년 JTBC ‘팬텀싱어’를 통해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더욱 널리 알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고은성은 외모와 가창력을 모두 겸비한 실력파 스타다.
 
 
고은성 / 고은성 SNS
고은성 / 고은성 SNS
 
그는 2011년 신인들의 꿈의 무대인 ‘스프링 어웨이크닝’을 통해 데뷔 후 ‘그리스’, ‘비스티 보이즈’, ‘여신님이 보고계셔’, ‘위키드’ 등 인기 공연에 연달아 출연해 자신의 위치를 입증해냈다.
 
차근차근 쌓아온 필모로 대학로 관극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던 그는 2016년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백형훈-이동신-권서경과 함께한 ‘흉스프레소’팀으로 최종 3위를 차지해 자신의 활동 범주를 대폭 넓혔다.
 
가수 아이비의 남자친구로 인터넷에 처음 이름을 널리 알렸던 그는 현재 유명 인사로 성장해 더이상 아이비의 남자친구에서 그치지 않고 ‘고은성’ 그 자체로 큰 가치를 지니게 되었다.
 
한편 고은성은 현재 뮤지컬 ‘스모크’에서 해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5월 개막을 앞둔 ‘록키호러쇼’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