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애니원(2NE1), 일본투어 3만 6천 관객 모으며 성공적인 시작 알려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글로벌투어를 진행중인 2NE1이 일본 투어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 사진=투애니원(2NE1), YG

지난 8월 31일부터 9월2일까지 일본 오사카성 홀에서 열린 2NE1의 ‘NEW EVOLUTION’ 공연은 3만 6천명의 관객을 동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7월 서울 공연에 이어 8월, 국내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미국 뉴저지와 LA에서만 1만 4천 관객을 동원한 2NE1은 이번 일본 투어에서는 총 1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 사진=투애니원(2NE1), YG

2NE1의 이번 글로벌 투어 콘서트는 2NE1을 대표하는 히트곡은 물론, 평소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곡들이 포함되었으며, 모두 라이브 밴드로 새롭게 편곡되어 신선한 인상을 전하고 있다. 
 
또한 제레미스캇이 특별히 디자인한 2NE1다운 패셔너블하면서 전체적으로는 큐트한 이미지를 느끼게 하는 색감의 무대의상은 일본 팬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2NE1의 일본투어는 계속해서 7일(금)・8일(토)에 나고야 니혼 가이시홀, 11일(화)・12일(수)에 요코하마 아레나, 29일(토)・30일(일)에는 사이타마 슈퍼아레나로 이어지며, 일본 공연 이후에는 다른 아시아 지역으로 이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