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귓속말’ 이보영 가득 고인 눈물…사연 가득한 스토리 속에 사필귀정 이뤄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이보영이 ‘귓속말 ’첫 회부터 가슴 아픈 눈물을 쏟아낸다.
 
오늘(27일)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이 드디어 첫 방송된다.
 
‘귓속말’은 드라마 ‘펀치’의 제작진 박경수 작가와 이명우 감독이 두 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개, 명품 배우 라인업, 묵직한 메시지 등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귓속말’ 이보영 스틸컷 / SBS
‘귓속말’ 이보영 스틸컷 / SBS
 
 
‘귓속말’은 첫 회부터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 중심에는 아버지의 억울함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사 신영주(이보영 분)가 있다. 극중 신영주는 정의로운 기자였던 아버지를 존경해왔다. 그런 아버지가 누명을 쓰게 되자, 진실을 밝히려 모든 것을 내던지게 된다.
 
이런 가운데 3월 27일 ‘귓속말’ 제작진은 첫 회 방송을 앞두고, 극중 신영주가 눈물의 결심을 하게 되는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영주는 방 안에서 홀로 눈물을 쏟아내고 있다. 방문에 기댄 채 눈물을 삼키는 모습, 울음소리조차 내지 못하고 오열하는 그녀의 모습에서는 아버지의 충격적 소식을 접한 괴로움과 깊은 슬픔이 묻어난다.
 
‘귓속말’ 제작진은 “촬영이 끝난 뒤에도 이보영이 눈물이 그렁그렁할 정도로 깊은 감정 몰입을 보였다. 그녀의 가슴 아픈 오열 연기와 결심이 시청자로 하여금 ‘귓속말’의 강인한 인상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하며, “이보영이 철저한 캐릭터 분석과 그에 걸맞은 연기로 제작진을 든든하게 만들고 있다. 곧 베일을 벗는 ‘귓속말’과 이보영의 열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은 3월 27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