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스타6’ 크리샤 츄-김소희-김혜림의 퀸즈, 심사위원+시청자 ‘단독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크리샤 츄-김소희-김혜림의 퀸즈가 ‘K팝스타6’ 첫 생방송 무대에서 압도적 1위로 4강에 올랐다.
 
지난 26일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에서는 열띤 분위기 속에서 생방송으로 치러진 TOP4 결정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기대를 모았던 것은 크리샤 츄-김소희-김혜림의 ‘퀸즈’와 이수민-고아라-전민주의 ‘민아리’간의 2차 걸그룹 대결이었다.
 
 
SBS ‘K팝스타6’ 퀸즈 / SBS ‘K팝스타6’ 방송 화면 캡쳐
SBS ‘K팝스타6’ 퀸즈 / SBS ‘K팝스타6’ 방송 화면 캡쳐
 
네 번째로 무대를 꾸민 ‘퀸즈’의 노래는 박진영의 히트곡 ‘스윙 베이비(Swing Baby)’. 6,70년대 유행했던 스윙 박자를 세 사람이 어떻게 탈것인지와 유난히 격하고 어려운 안무가 많은 선곡에 대해 원곡의 작곡가이자 가수인 박진영 심사위원마저도 당황시키는 의외의 선택이었다.
 
크리샤 츄, 김소희, 김혜림의 ‘퀸즈’는 ‘스윙 베이비’의 60년대 스윙의 그루브를 맛깔나게 표현하면서도 톡톡튀는 상큼한 에너지로 가득한 역대급 무대를 연출해냈다.
 
라이브 무대위에 실루엣으로 등장한 ‘퀸즈’는 물 흐르는 듯 유려한 스윙 그루브를 타면서도 다양한 고난이도 퍼포먼스 연출로 관객의 흥과 호응을 한껏 높여내는가 하면 풍부한 성량과 세 명의 끝도 없이 올라가는 고음 가창력이 얹어지면서 무대의 완성도를 높여냈다.
 
무대가 끝나자마자 바로 마이크를 든 유희열은 “오늘 가장 많은 분들이 흥미로워했던 게 걸그룹간의 대결”이었다며 “디테일한 심사평은 생략하고 점수로 대신하겠다”며 밝은 표정으로 97점의 높은 점수를 매겼다.
 
이어 양현석은 “생방송에서 심사평은 크게 의미가 없다. 느끼는 것은 다 똑같다” 며 이어 “뒤에 계신 많은 분들의 환호성이 컸기 때문에 좋은 점수를 예상할 수 있다. 처음 실루엣이 서있는 모습에서 이 팀이 오늘 크게 터지겠다고 생각했는데, 터졌다”고 말하며 연이어 97점을 줬다.
 
두 걸그룹의 무대를 비교해서 심사평을 남긴 박진영은 “민아리랑 퀸즈랑 같은 상황이었다. 차이는 음악의 맛을 내느냐 못 내느냐였다”며 “크리샤 츄는 완벽하게 스윙의 춤과 노래의 맛을 냈다. 상상도 못했다. 볼륨, 음정까지 속 시원한 가창력을 봤다. 크리샤 츄가 에이스였다”라는 극찬의 평가를 남기며 이날 심사위원 최고점인 98점을 선사했다.
 
이로써 크리샤 츄의 ‘퀸즈’는 심사위원 총점 292점을 받았다. 라이벌 걸그룹 ‘민아리’의 273점을 크게 웃도는 압승이었다. 또 이는 이날 심사위원 최고점수일뿐만 아니라 시청자 투표 합산결과 역시, 단독 1위로 ‘퀸즈’는 ‘K팝스타6’ 톱4 세미파이널에 가장 먼저 진출하게 됐다.
 
한편,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 TOP4의 세미파이널 무대는 4월 2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