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보검, 콜라보레이션 화보 공개…‘매력 대 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TNGT(티엔지티)가 디자이너 NOHANT(노앙)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모바일 미디어 알렛츠(ALLETS)를 통해 공개된 TNGT와 NOHANT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박보검으로 보는 일주일의 감정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박보검은 이번 화보에서 즐거움, 기쁨, 슬픔, 지루함 등 요일 별 일상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훈훈한 남신 비주얼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나른한 표정을 지으며 괜히 더 피곤한 월요일 컨셉을 표현하거나, 역동적인 포즈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통해 ‘지루한 수요일’을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천진난만한 소년 같은 스타일로 다가오는 주말을 기다리며 설레는 표정을 연출하는가 하면, 특유의 환한 미소와 여유로운 포즈를 통해 금요일을 맞이하는 기쁨을 표현하며 팔색조 매력을 대방출 했다.
 

박보검 / LF TNGT
박보검 / LF TNGT
 
박보검의 화보를 통해 공개된 TNGT X NOHANT 캡슐 컬렉션은 총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요일 별 무드를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LF몰에서는 TNGT와 NOHANT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가장 마음에 드는 콜라보레이션 그래픽을 뽑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보검이 화보를 통해 선보인 캡슐 컬렉션 6가지 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그래픽에 투표를 하면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TNGT X NOHANT’ 캡슐 컬렉션 제품, 영화예매권,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편 TNGT와 NOHANT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캡슐 컬렉션 및 박보검의 화보는 TNGT 공식 온라인 채널과 LF몰 모바일 미디어 알렛츠(ALLETS)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보검 / LF TNGT
박보검 / LF TNGT
 
박보검 / LF TNGT
박보검 / LF TNG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