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일주, ‘개인주의자 지영씨’ 캐스팅 확정…‘공명-민효린과 호흡’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지일주가 KBS 2부작 드라마 ‘개인주의자 지영씨(연출 박현석)’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지일주가 KBS 2부작 드라마 ‘개인주의자 지영씨’에 ‘연석’ 역으로 출연한다.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일주는 극중 연석 역을 맡아 지영(민효린 분)의 남자친구로 등장한다. 개인주의적 성향이 강한 지영과 갈등을 빚으며 극에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일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일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개인주의자 지영씨’는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끊고 완벽한 개인주의자로 살던 한 여자가 한 남자를 만나 고립된 삶을 벗어나게 되는 코믹로맨스심리극. 불행해지지 않기 위해 스스로 행복해질 기회마저 차단해버린 요즘 세대를 위한 치유의 로맨스를 그린다. 앞서 배우 민효린, 공명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귀추를 주목시켰다.
 
지일주는 다양한 장르 속에서 캐릭터를 넘나들며 시청자들을 몰입시키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JTBC ‘청춘시대’에서 나쁜 남자로 변신해 화제를 만들었던 그가 지난 1월 종영한 MBC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친근함과 발랄함으로 무장하며,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것. 이에 지일주가 ‘개인주의자 지영씨’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일주가 출연하는 KBS ‘개인주의자 지영씨’는 2부작 드라마로 제작, 2017년 연내 편성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