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키니 차림으로 서빙하는 이색카페 화제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직원이 비키니 차림으로 서빙을 하는 카페가 화제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여성의 성평등 자유를 추구하기 위해 비키니를 입거나 중요 부위에 스티커만 붙인 채 손님을 맞이하는 이색 카페를 소개했다.
 
미국 워싱턴에 위치한 ‘비키니 빈 에스프레소(Bikini Beans Espresso)’에서는 모든 여직원들이 자신의 몸매를 드러내고 일을 한다. 실제 매체가 공개한 영상 및 사진 속에는 비키니를 입고 손님을 불러 모으는 여직원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Daily Mail / Daily Mail
Daily Mail / Daily Mail
 
이렇듯 아름다운 여성들이 비키니 차림으로 커피를 만들어 준다는 입소문 덕에 카페는 이를 직접 체험(?)하러 온 남성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독특한 발상으로 대박 성공을 거둔 카페 여사장님 칼리 조(Carlie Jo)는 “비키니 드레스 코드가 성평등을 퇴화시키는 것이 아니냐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사실 이것은 여성들에게 자율권을 주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여성들을 노출하게 함으로써 선정적인 광고 효과를 보려 한 것이 아니다”라며 “나는 비키니가 오히려 여성들의 자신감을 향상시키며 스스로의 자존감을 높여 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실제 해당 카페에서 판매하는 커피는 맛과 향이 좋다고 소문나 미국 최대 지역 리뷰 소셜네트워크인 ‘옐프(Yelp)’에서 별 다섯 개를 받기도 했다. 하지만 너무 선정적인 유니폼이라며 눈쌀을 지푸리는 사람들도 많다.
 
한편 카페 주변에 거주하는 네 아이의 엄마 킴벌리 커리(Kimberly Curry)는 “아이들과 카페에 들렸다가 곤욕을 치렀다”며 “아이들이 이 상황을 받아들이게 하는데 애를 먹었다”고 토로했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