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산다라박-김현진, ‘치즈인더트랩’ 출연 확정…25일 주요 배우 상견례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산다라박-김현진, ‘치즈인더트랩’ 출연 확정…25일 주요 배우 상견례 (공식입장)
 
산다라박과 김현진이 영화 '치즈인더트랩'에 출연을 결정하며 막강 라인업이 완성됐다.
 
24일 영화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제작사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장보라 역에 산다라박, 권은택 역에 신예 배우 김현진이 전격 캐스팅 됐음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산다라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산다라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최정상 걸그룹 2NE1 출신인 산다라박은 오는 4월 영화 ‘원스텝’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는 등 꾸준히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이번 영화에서는 홍설(오연서 분)의 절친 장보라로 분해 이성보다는 감정이 먼저인, 열정과 에너지만큼은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시원시원하고 솔직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현진 / 마운틴무브먼트
김현진 / 마운틴무브먼트
 
산다라박와 연기 호흡을 맞출 권은택 역에는 신예 김현진이 낙점됐다. 김현진이 분할 권은택은 모델같은 외모에 밝고 사랑스러운 인물로, 짝사랑 중인 보라를 따뜻하게 지켜주고 보살피는 순정남이기도 하다.
 
순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치인트'는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평범하지만 예민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적인 백인호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박해진, 오연서, 유인영, 박기웅, 오종혁에 이어 산다라박, 김현진까지 라인업을 최종적으로 완성한 영화 '치인트'는 4월 크랭크인에 앞서 오는 25일 주요 배우진 첫 상견례를 갖고 힘찬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