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M엔터테인먼트, ‘STATION’ 시즌 2로 돌아온다…‘첫주자는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

  • 박소윤 기자
  • 승인 2017.03.24 10: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소윤 기자]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이 시즌 2를 알렸다.
 
24일 자정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는 ‘STATION’ 시즌 2의 첫 주자인 레드벨벳(Red Velvet) 트레일러, 두 번째 주인공인 엔시티(NCT) 텐 무빙 포스터 등 2편의 영상이 베일을 벗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레드벨벳(Red Velvet) 트레일러에는 오는 31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신곡 ‘Would U’ 하이라이트 티저는 물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 아이린의 상큼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엔시티(NCT) 텐 무빙 포스터는 에스엠 더 퍼포먼스(SM The Performance)의 첫 주자로 나서는 텐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도록 구성,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 / SM 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 / SM 엔터테인먼트


엔시티(NCT) 텐 / SM 엔터테인먼트
엔시티(NCT) 텐 / SM 엔터테인먼트

 

더불어 24일 오전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의 진행을 예고하는 ‘STATION’ 시즌 2의 스포일러 영상도 공개해 앞으로 선사할 컬래버레이션, 참여 아티스트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 새롭게 시작되는 ‘STATION’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31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