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래싸움-승부’ 남궁민, 마지막 MC 작별멘트…“여러분 마지막으로 궁나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남궁민이 유쾌한 작별인사를 남겼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이하 ‘승부’)에서 MC로 매주 큰 활약을 펼쳤던 남궁민이 오는 24일(금) 방송으로 하차한다.
 
남궁민은 지난 파일럿 프로그램 때부터 ‘승부’의 MC자리를 지키며 젠틀하고 재치있는 진행으로 지난 6개월 간 ‘승부’에서 큰 활약을 선보였다.

  
배우 남궁민 ‘노래싸움-승부’ 보도자료 / KBS
배우 남궁민 ‘노래싸움-승부’ 보도자료 / KBS
 
이 가운데 남궁민이 남다른 작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승부’ 제작진 측이 남궁민의 ‘김과장표 익살작별인사’ 4종 세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남궁민의 익살스런 ‘김과장 작별인사’ 4종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남궁민은 손을 들고 마지막 인사를 하고 있다. 이어 남궁민은 그가 활약 중인 ‘김과장’이 떠오르게 하는 미간 연기를 보이고 있어 웃음을 터트린다. 그런가 하면 마주 잡은 두 손에서는 남궁민의 아찔한 심경까지 느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남궁민은“아쉽다. 하지만 김과장은 떠나지만 ‘승부’는 계속된다”라며MC로서 마지막 소감을 남겼다. 곧이어 남궁민은 김과장표 재간둥이 스타일로 “여러분 마지막으로 궁나잇”이라며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블랙홀에 몸을 던져 웃음까지 놓치지 않았다.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는 24일(금)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