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황광희, 군입대 후에도 빛난 존재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라디오스타’ 황광희가 군대에서도 빛이 날 ‘인간비타민’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은 입대를 5일 앞둔 황광희의 마지막 녹화 방송으로, 그의 각별한 지인들인 추성훈-이지혜-정다래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시작부터 황광희의 고생길이 그려졌다. MC들이 입대를 앞둔 황광희를 놀리느라 신난 것. 김구라는 “훈련소 가면 94-5년 생들이 엄청 굴릴 거다”고 말했고, 윤종신은 “방송이 나갈 때쯤 울면서 자고 있을 거다”라며 황광희에게 겁을 줬다.
 

‘라디오스타’ 황광희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황광희 / MBC ‘라디오스타’
 
또한 MC들은 황광희에게 “송별회를 해줘야 하냐”며 질문을 던졌고, 황광희는 “송별회를 ‘라스’에서 할 필요가 있냐. 소속은 ‘무한도전’이다”고 답했다. 김구라는 “군대 가서 ‘무도’ 복귀 못한 멤버들이 많다. 쉽지않다”고 경고했다. 이에 황광희는 “형들이 ‘무도’가 없어지지 않는 한 올 수 있다고 말했다”며 반박했고, 김구라는 “원론적인 얘기다”라고 돌직구를 날려 큰 웃음을 자아냈다.
 
황광희는 새롭게 이적한 소속사를 언급했다. 그는 “계약금이 너무 잘 맞았다. 조건이 좋았다. 그리고 너무 잘 대접해 주신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러자 윤종신은 “계약금이 많으면 그만큼 굵은 주삿바늘이 들어간다”고 말했고, 김구라는 “나중에 피를 토할 거다”라며 센 농담(?)을 건넸다. 이어 황광희는 “추성훈이 한 회사 광고를 정말 오랫동안 하더라. 내가 들어가면 그 광고를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아니나 다를까 들어가자 마자 광고를 찍게 됐다“고 새 소속사를 결정한 이유를 덧붙이기도 했다.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과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황광희는 “제주도 여행을 간 적 있다. 지디에게 전화해 카페를 공짜로 먹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랬더니 알겠다고 흔쾌히 승낙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카페 직원분이 왔다. 카페를 나가니 고깃집, 횟집을 데려갔다”고 자랑했다. 하지만 김구라는 “자기 얘기를 안하고 지디 얘기만 한다”며 구박해 웃음 바다가 됐다.
 
어리광이 어울리는 황광희가 듬직한 모습을 보였다. 그가 ‘무한도전’ 박명수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밝힌 것. 황광희는 “박명수가 예전에 비해 노쇠했다. 요즘 양세형, 정준하, 하하 라인이 재밌다. 명수형이 못 웃기는게 괜히 나 때문인 것 같아서 미안하다”며 속 깊은 모습을 보였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