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곽시양, ‘시카고 타자기’ 출연 확정…유아인-임수정과 치열한 문단 경쟁 펼친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배우 곽시양이 tvN 새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 출연한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곽시양이 오는 4월 7일 방송 예정인 이 드라마에 문단의 아이돌로 불리는 인기작가 백태민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배우 곽시양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배우 곽시양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극중 백태민은 인기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와 재능과 용모, 대중적 인지도와 카리스마에서 쌍벽을 이루는 인물로 한편으로는 한세주의 천부적 재능을 부러워하는 라이벌이다. 마치 영화 ‘아마데우스’에서 모차르트를 질투하는 살리에르 같은 인물.
 
곽시양의 캐스팅이 화제를 모으는 이유는 많은 시청자들이 이 드라마의 주요 배역 에 누가 뽑힐지 관심을 가져왔기 때문이다. 방송시간대도 주말의 골든타임일 뿐만 아니라 인기드라마 ‘해품달’ 로 대중적 인기를 검증받은 진수완 작가와 ‘황진이’의 김철규 PD가 손을 잡았기에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곽시양은 이 작품에서 유아인, 임수정과 함께 애증의 릴레이를 벌이게 된다. 그는 이번 작품에 대해 “스토리가 흥미롭고 소재가 이색적이며 각각의 캐릭터가 생생하게 살아있어 출연을 결정했다‘며 ”제작진과 출연배우들에 대한 믿음 덕분에 기대감이 더욱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tvN 새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는 1930년대 일제 치하를 치열하게 살다간 문인들이 현생에 다시 태어나 각각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그의 이름 뒤에 숨어 대필해주는 의문의 유령 작가, 미저리보다 무시무시한 안티로 활동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휴먼 로맨스 코미디로 기획 단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