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연기자 발굴 오디션 개최…배수지-이준호-신은수 뒤를 이을 차세대 스타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신인 연기자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개최한다.
 
'2017 JYP ACTORS AUDITION'이 4월 22일(토)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KAC 한국예술원에서 열린다. 
 
 
JYP 오디션 포스터 / JYP엔터테인먼트
JYP 오디션 포스터 / JYP엔터테인먼트
 
4월 21일까지 공지된 이메일을 통해 사전 접수 가능하며 지원 자격은 1991년~2005년 출생자에 한한다. 단, 성별과 국적에는 제한이 없다.
 
지원서는 KAC 한국예술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합격자에게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JYP픽쳐스가 제작하는 작품에 출연할 기회가 부여된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에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배수지와 이준호, '부산행'으로 천만 배우 타이틀을 얻은 최우식, '2016년 최고의 발견'이라 불리는 신은수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