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혁권-박선영, 이번엔 ‘라라랜드’다…싱크로율 100% 자랑하며 완벽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박혁권과 박선영이 ‘라라랜드’를 완벽 패러디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초인가족’ 9회에서는 박혁권과 박선영의 또 다른 변신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회에서는 어린 시절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던 ‘맹라연’(박선영)이 잊고 있던 꿈을 다시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여배우가 되고 싶었던 자신의 꿈을 향해 다시 한 번 도전 하기로 마음을 먹은 라연이 상상 속에서 ‘나천일’(박혁권)과 영화 ‘라라랜드’의 한 장면을 완벽하게 재현하며 아름다운 키스씬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박혁권-박선영 ‘초인가족’ 보도자료 / SBS
박혁권-박선영 ‘초인가족’ 보도자료 / SBS
 
특히, 라연은 엠마 스톤이 영화 속에서 입었던 노란색 원피스를 똑같이 입고 천일의 리드에 따라 아름다운 발레리나를 떠올리는 듯한 춤사위(?)까지 펼쳐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천일 역시 라이언 고슬링을 완벽하게 재현하기 위해 턱까지 내려오는 구레나룻에 올빽(?)머리 그리고 의상 컨셉까지 디테일한 부분도 하나 놓치지 않았다.
 
이처럼 박혁권과 박선영은 ‘초인가족 2017’을 통해 무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선물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위해 금발 가발에 중세시대 의상까지 입으며 세계 명작 동화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패러디 했을 뿐만 아니라 방송 초반에는 라연이 집중해서 보는 아침 드라마 속 바람남 남편과 조강지처로 변신 하며 웃음을 전했다.
 
때문에 이들 부부가 앞으로는 또 어떤 변신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BS ‘초인가족 2017’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2회가 연속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