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싱그러운 웃음이 돋보이는 스타들…‘김고은-엑소(EXO) 시우민-방탄소년단(BTS) 지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김고은-시우민-지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고은-시우민-지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봄에는 항상 따라붙는 수식어가 있다. 바로 ‘싱그러움’.
 
자신의 웃음을 통해 싱그러움을 전하는 스타들이 있다.
 
바로 ‘김고은-엑소(EXO) 시우민-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그 주인공이다.
 
 
배우 김고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배우 김고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상큼한 웃음으로 도깨비 마음까지 훔친 그녀, 배우 김고은’
 
2017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는 단연 ‘도깨비’의 주역들일 것이다. 그 중에서도 김고은은 열 아홉 도깨비 신부 역을 맡아 특유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렸다. 이후 그는 스물 아홉 지은탁의 모습까지도 자연스럽게 표현해 배우로서의 자신의 자리를 굳건하게 만들기도 했다.
 
김고은은 최근 연인이었던 배우 신하균과의 결별 소식이 들려오며 더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엑소 시우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엑소 시우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밍소기는 웃을 때마저 요정미 뿜뿜이면 나는 어떡해, 엑소(EXO) 시우민’
 
엑소(EXO)의 머글수집가 시우민은 날카로은 이목구비와는 상반되는 귀여운 인상으로 하루가 다르게 팬이 늘어가고 있다. 특히 시우민은 커다란 웃음을 지어보일 때 도드라지는 입동굴과 이모티콘을 연상시키는 눈모양으로 덕후들의 취향포인트를 제대로 저격한다.
 
엑소(EXO)는 꾸준한 앨범 발표 후 현재는 개인활동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 지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민이는 봄날의 모찌지? 모찌 웃음에 심장 철썩, 방탄소년단(BTS) 지민’
 
또다른 머글저격러 방탄소년단(BTS)의 지민은 망개떡이라는 깜찍한 별명을 가지고 있다. 그의 웃음에선 찹쌀가루향이 나고 말려올라가는 입꼬리에 팬들은 줄줄이 쓰러진다. 점점 젖살이 빠지며 남성미가 증가되고 있는 지민이지만 타고난 매력은 감춰지지 않고 있다.
 
방탄소년단(BTS)은 국내외에서 놀라운 차트 기록을 세우고 있어 장수 아이돌로서 자리 메김의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예쁜 웃음에는 예쁜 복이 들어온다고 했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들이 앞으로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도록 응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