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프리스틴(PRISTIN)으로 전격 데뷔한 아이오아이(I.O.I) 멤버 ‘임나영-주결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프리스틴(PRISTIN) 임나영-주결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프리스틴(PRISTIN) 임나영-주결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프리스틴(PRISTIN)으로 전격 데뷔한 아이오아이(I.O.I) 멤버 2인을 모아봤다.
 
그 주인공은 프리스틴(PRISTIN) 임나영과 주결경이다.
 
프리스틴(PRISTIN) 임나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프리스틴(PRISTIN) 임나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리돌 다이아몬드길만 걷자, 임나영’
 
프리스틴(PRISTIN) 임나영은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몸매로 사랑 받은 아이오아이(I.O.I) 멤버다.
 
이런 그는 아이오아이(I.O.I)의 리더로서 남다른 리더쉽과 미모로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다소 무표정한 타입이기에 ‘스톤나영’이란 별명까지 붙으며 예능에서도 맹활약했다. 더불어 21일 공개된 신곡 ‘WEE WOO’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안경 패션까지 선보이며 남심이 설레게 했다. 이와 같은 임나영의 활약상들은 프리스틴(PRISTIN)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게 하고 있다.
 
프리스틴(PRISTIN) 주결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프리스틴(PRISTIN) 주결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주예보스 입장하십니다 부대 차렷, 주결경’
 
프리스틴(PRISTIN) 주결경은 남다른 미모로 시선 강탈하는 중국인 멤버다.
 
이런 그는 미모와 함께 뛰어난 노래 실력까지 가지고 있어 빈틈 없는 아이돌임에 대해 입증한바 있다. 더불어 냉미녀스러운 외모와 달리 유쾌하고 긍정적인 반전매력도 선사했다. 더불어 21일 공개된 신곡 ‘WEE WOO’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더욱 물오른 미로를 과시하며 남심이 설레게 했다. 이런 주결경은 외국인 멤버이긴 하지만 유창한 한국어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이들이 속한 프리스틴(PRISTIN)은 21일 데뷔곡 ‘WEE WOO’와 함께 전격 데뷔했다. 더불어 프리스틴(PRISTIN)은 22일 데뷔 쇼케이스 ‘PRISTIN DEBUT SHOWCASE HI! PRISTIN’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