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예능 무섭지만 기회가 있다면 도전 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이 예능 진출에 난색을 표했다.
 
21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모 카페에서 연우진은 예능 진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여기서 그는 예능 진출에 대해선 다소 난색을 표현했다.
 
그는 예능은 정말 어렵다고 고백했다. 그리고 작품 홍보차원에서 출연하긴 하지만 의도적으로 찾아서 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연우진 / 점프 ENT
연우진 / 점프 ENT
 
그 이유로 연우지는 ‘인간 연우진’을 예능에서 선보인다는 것이 자신이 없다고 말했다. 또한 나간다 해도 자신이 큰 매력이 없을 것 같다고 전망하기도 했다.
 
더불어 연기 외의 테두리는 좀 무섭다고 느끼고 있으며 연기 하나하기도 벅차다고 솔직 고백해 웃음꽃이 피게 했다.
 
또한 예능에 나가도 온전히 내 자신을 내려놓지 못할 것 같고 유연한 대처 역시 선보이기 힘들지 않을까 전망했다.
 
다만 자신이 내 길이 아니라고 고정관념을 만들어두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면서 혹시 기회가 된다면 해보고 싶다고 여지는 남겼다.
 
한편, 연우진은 tvN ‘내성적인 보스’에서 은환기 역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실 2022-04-29 09:45:49
최고의 배우 연우진 배우님 사랑합니다

김영실 2022-04-29 10:15:34
최고의 배우 연우진 배우님 사랑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