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하이라이트(Highlight), 새로운 도약을 향한 그들의 희망 찬 날개짓이 시작됐다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윤두준-용준형-양요섭-이기광-손동운이 하이라이트(Highlight)란 이름으로 새로운 비상을 꿈꾼다.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지난 20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 YOU FEEL IT?’의 쇼케이스를 열고 새 출발하는 소감과 각오 등을 밝혔다.
 
하이라이트(Highlight)의 이번 쇼케이스 기자간담회는 150여명이 넘는 취재진들이 몰려 그들의 여전한 인기와 화제를 실감케 했다. 
 
 
하이라이트(Highlight) /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Highlight) /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유쾌한 분위기로 첫 등장한 하이라이트(Highlight) 다섯 멤버들은 간단한 인사와 함께 소감을 전했다.
 
리더 윤두준은 “매우 설레고 항상 그룹의 시작을 쇼케이스로 하게 되는데 그 어느 때보다도 감회가 새롭고 팬들과 함께 전보다 더 좋은 추억 오래오래 남겼으면 좋겠다”라며 다소 긴장 된 모습으로 소감을 밝혔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외모와 여전한 동안 미모를 과시한 양요섭은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걱정도 되고 겁도 나지만 많은 분들께서 응원도 해 주시고 힘을 주시는 팬 분들이 계시고 멤버들도 있기 때문에 설레고 힘이 난다”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란 이름에 얽힌 비화나 에피소드에 관한 질문에 손동운은 “비스트(BEAST) 활동 당시 마지막 앨범 명이 하이라이트였다 의미도 그렇고 제 2막의 활동 또한 하이라이트가 되고자 하는 마음에 지은 그룹명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양요섭은 “위드어스라는 팀명을 제시 했다가 무시 당했다 편의점 이름 같다는 의견이 있었다”며 여전한 위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용준형은 “지금까지 낸 노래들 중에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가장 밝고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또 다른 시작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너무 각 잡고 우울한 느낌보다는 유쾌한 이미지를 보여 드리고 싶었다”라며 앨범 전반 분위기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용준형은 수록 곡 ‘CAN YOU FEEL IT’을 설명하며 만감이 교차하는 듯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하이라이트로 돌아오기까지 순탄치만은 않았지만 그 사이 앨범 작업을 차근 차근 하고 있었다 이 곡은 저희가 대중들 앞에 다시 섰을 때 공백기를 설명 해 줄 수 있는 곡이다”라면서 “오로지 팬 분들을 위해 만든 곡이다”면서 꾹꾹 눌러 담은 진심을 전했다.
 
결국 비스트(BEAST)란 이름을 지키지 못 했던 이유에 대해서도 심경을 밝혔다. 윤두준은 “의도치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돼서 아쉬웠다 이름을 계속 지키고 싶었지만 전 회사와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할 수 있는 만큼 했다고 생각한다 점점 길어지면 팬 분들과의 공백이 길어 질 것 같아서 새로운 마음을 먹고 빨리 나오게 됐다”는 말에 팬들을 끔찍히도 생각하는 그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라는 대기업에서 나와 독자 회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하이라이트(Highlight) 멤버들은 시작을 함께 한 회사 식구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양요섭은 “처음부터 끝까지 쉬운 게 없었다 앞으로도 꽤 많은 것들이 힘들고 어려울거라 생각하는데 엄청나게 좋지는 않아도 저희끼리 웃으면서 일 하고 회사 식구들과 행복하게 일 하는 것 만으로도 성공적인 설립이 아닌가 싶다”라는 말에 책임감과 왠지 모를 뭉클함까지 느껴졌다.
 
이어 용준형은 “회사 모든분들이 항상 저희 다섯 명만을 봐 주시고 다섯 명을 위해 일 해 주시기 때문에 그 부분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한다 소규모로 시작해 키워 나가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더욱 더 화이팅 하겠다”며 굳은 의지를 표했다.
 
기자간담회를 마무리하며 마지막으로 윤두준은 “가능한 많은 팬 분들과 만나고 싶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과 같이 남은 반을 채우려고 여정을 떠날텐데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간절한 소망과 함께 당부를 잊지 않았다.
 
용준형 역시 “오늘 이렇게 많이 와 주셔서 놀랐고 아직도 저희에게 관심을 가져 주시고 하이라이트의 시작을 함께 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고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한층 더 충전 된 그들의 에너지와 여전히 유쾌한 모습을 보여 준 하이라이트(Highlight)의 새로운 도약과 그들 앞에 펼쳐 질 봄날을 기대해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