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창렬, 영화 '공모자들' 300만 돌파 공약 선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2012년 하반기 스릴러 돌풍을 일으키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범죄 스릴러 '공모자들'(제공: 타임스토리│제작: ㈜영화사 채움│각본/감독: 김홍선│출연: 임창정, 최다니엘, 오달수). 엄지원, 김하늘, 강예원 등 스타들의 '공모자들' 대박 응원에 뒤이어 임창정의 절친 김창열, 바비킴 또한 '공모자들'의 대박을 축하하는 인증샷을 트위터로 공유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김창렬 트위터


이 날 모임에 참석한 김창렬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인증샷을 공개하며 즐거웠던 축하파티 현장을 트친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했다. 바비킴은 '공모자들' 부채를 손으로 가리키며 코믹하지만 진지함이 담긴 표정으로 '공모자들'의 대박을 진심으로 기원하는가 하면, 김창렬은 인증샷 공개와 함께 절친 임창정을 위한 '공모자들'의 300만 공약을 내걸기도 하였다.

▲ 사진=김창렬 트위터


이미 SBS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 청취자들에게 300만 기념 300명 시사공약을 선언한 바 있는 김창렬은 '공모자들'의 대박 행진에 힘입어 초대 규모를 늘려서 "300만 넘으면 500석 극장 전세 올드스쿨 학생들께 공모자들 보여드려요 같이 보실래요?^^"라며 500명의 청취자를 초대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했다.

▲ 사진=김창렬 트위터


또한 “야밤에 진정한 공모자들”이라는 멘션과 같이 올려진 사진은 코믹한 설정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공모자들'의 제목을 그대로 풀어 ‘공’과 ‘모자’를 준비해 우스꽝스러운 포즈까지 연출한 것이다.

'공모자들'을 홍보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는 그들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ㅋㅋㅋ 표정이 개구쟁이 같으세요 ㅋㅋ 공모자들 화이팅입니다~^^”(ID 영례), ”와 ㅋㅋ 공모자들 인기최고입니다.”(ID 이혜리), “소주를 사랑하는 바비님과 창정님ㅋㅋ”(ID 미효리), “공모자들 재미있게 봤어요~ㅎㅎㅎ 홧팅"(@MelodiA612)” 등 '공모자들'의 응원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다.

엄지원, 김하늘, 강예원 등 여배우들의 뜨거운 응원에 이어 직접 300만 돌파 기념 공약까지 발표하며 영화 홍보에 발벗고 나선 임창정의 절친 김창렬과 바비킴의 응원에 힘을 얻은 '공모자들'은 개봉 2주차에도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유지하며 하반기 스크린을 완벽히 장악하고 있다.

충격적인 소재와 강렬한 액션,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리얼리티로 완성도를 높인 '공모자들'은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