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민상-이수지, 달달한 커플 화보 공개…‘연애 욕구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유민상–이수지의 달달한 커플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최근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의 새로운 가상 부부로 맹활약 중인 둘은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내내 미소를 잃지 않고 깔끔한 블랙 수트와 미니 블랙 원피스부터 오버사이즈 셔츠까지 로맨틱 커플룩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 연애 욕구가 폭발하는 화보 컷을 완성했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커플 화보에 대해 이수지는 “지금까지 화보 찍은 것 중에 제일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라며 소감을 전했고 촬영을 위해 반나절을 굶은 보람이 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민상-이수지 / 코스모폴리탄
유민상-이수지 / 코스모폴리탄
 
 
 
이수지 / 코스모폴리탄
이수지 / 코스모폴리탄
 
 
 
이수지-유민상 / 코스모폴리탄
이수지-유민상 / 코스모폴리탄
 
 
 
유민상-이수지 / 코스모폴리탄
유민상-이수지 / 코스모폴리탄
 
 
 
유민상 / 코스모폴리탄
유민상 / 코스모폴리탄
 
‘님과 함께’를 시작하면서 상대를 정말 좋아하게 된다면 연애까지 갈 생각이 있다고 한 유민상은 지금 관계에서 발전의 가능성이 10점이 만점이라면 1점만큼의 가능성이 있다며 “사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완전 0점이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1점이 된 거예요 1점을 무시 할 수는 없어요”라는 말을 전해 두 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실제로 본인들이 사귀게 된다면 첫 데이트는 사람이 좀 없는 곳에서 하고 싶다고 밝혀 이수지로부터 응큼하다는 말을 들은 유민상은 “우리가 맨날 사람들한테 노출돼 있었으니까 조용히 데이트를 하고 싶다는 거지”라며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어 이수지는 “저희 동네에 진짜 맛있는 대창집이 있거든요 만약 샹이랑 사귀게 된다면 첫 데이트로 대창집에 가고 싶어요 대창 먹고 나서 끝나고 밥 볶아주거든요 그게 진짜 맛있어요”라고 전해 대한민국 대표 먹방커플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유민상과 이수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