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일우(Jung Il Woo), ‘휠라 스포트(FILA SPORT)’2012 F/W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현 기자] 정일우(Jung Il Woo)가 참여한 휠라코리아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FILA SPORT)’의 2012 가을·겨울 시즌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시즌부터 휠라 스포트의 전속 모델로 나선 정일우(Jung Il Woo)는 184cm의 훤칠한 키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휠라 스포트의 고(高) 기능성 정통 익스트림 라인부터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라인 등 다양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사진=정일우, 휠라 스포트(FILA SPORT)

화보 속 정일우(Jung Il Woo)는 청명한 가을 하늘과 단풍이 수놓아진 아름다운 가을 산을 배경으로 암벽 위를 오르며 옐로우와 그린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재킷을 착용해 강렬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 사진=정일우, 휠라 스포트(FILA SPORT)

또, 하얀 설원 위에서는 여심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정일우(Jung Il Woo)만의 야누스적 매력을 한껏 발산해 촬영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정일우(Jung Il Woo)’라는 찬사를 듣기도 했다.

▲ 사진=정일우, 휠라 스포트(FILA SPORT)

휠라 스포트 이동식 상무는 “모델 못지 않은 훌륭한 바디 포션과 패션 감각에 댄디한 이미지를 가진 정일우(Jung Il Woo)는 휠라 스포트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낼 수 있는 흔치 않은 모델”이라고 평하며, “이번 화보를 통해 휠라 스포트의 브랜드 콘셉트를 100%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사진=정일우, 휠라 스포트(FILA SPORT)

휠라 스포트는 이번 화보를 통해 고 기능성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의 슬림한 핏감이 돋보이는 ‘아웃도어룩’ 트렌드를 제시하며, 익스트림부터 트래킹, 트래블 라인 등 전문화·세분화된 3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활동 외 일상 생활에서도 믹스 매치할 수 있는 골드다운 재킷 등의 아우터와 팬츠, 등산화를 비롯해 봄버햇(군밤 모자)이나 니트 모자 등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정일우(Jung Il Woo)와 함께한 2012 휠라 스포트의 F/W 제품과 화보는 전국 휠라 스포트 매장 및 홈페이지, 지면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