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승헌(Song Seung Heon), 팬사인회 진행으로 인사동 일대 혼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현 기자) 송승헌(Song Seung Heon)이 지난 1일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에서 열린 이날 팬사인회로 인사동길 초입 블랙스미스 매장 일대는 교통이 혼잡했다.

▲ 사진=송승헌(Song Seung Heon), 카페베네

이날 행사에는 송승헌(Song Seung Heon)을 보려는 600여명의 국내 팬을 비롯 일본인과 중국인 팬들이 대다수였으며, 약 100여명의 팬들이 버스 2대를 대절해 현장에 나타나 주변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블랙스미스 안국역점 주변은 팬사인회가 진행되는 내내 팬들로 가득했으며, 팬사인회가 끝나도 송승헌(Song Seung Heon)의 여운으로 한동안 팬들이 주변을 머무르기도 했다.
 
이날 송승헌(Song Seung Heon) 팬사인회에는 다양한 국적의 송승헌(Song Seung Heon) 팬들이 오전 11시 이후부터 줄을 서기 시작해 아침부터 일대 혼잡을 이루며, 송승헌(Song Seung Heon)은 다시 한 번 한류 대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 사진=송승헌(Song Seung Heon) 팬사인회 현장, 카페베네

실제로 신사동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블랙스미스 신사역점을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송승헌(Song Seung Heon)은, 지인들과의 사적인 만남은 물론, MBC 드라마 '닥터진' 관련 기자 간담회 등도 자신의 매장에서 직접 진행할 정도로 블랙스미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이번 블랙스미스 안국역점 팬 사인회 제안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블랙스미스는 전속 모델 송승헌(Song Seung Heon), 김태희, 박유천 팬 사인회를 통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이는 본사적인 측면인 브랜드 홍보뿐만이 아닌 지역 상권을 책임 주고 있는 가맹점 홍보 측면도 겸비하는 것으로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관계의 본 바탕이 되고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지난 겨울부터 시작된 송승헌(Song Seung Heon), 김태희, 박유천 팬 사인회를 통해 블랙스미스가 더욱더 고객과 가까워지는 대한민국 대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