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입덕을 부르는 완성형 신인 송강 첫 공개

  • 유해인 기자
  • 승인 2017.03.20 11: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인 기자] 신예 송강이 첫 등장을 예고했다.
 
신인배우 송강의 소속사 나무액터스 측이 20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화 촬영 스틸을 공개 했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스틸컷 / 나무액터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스틸컷 / 나무액터스

 
공개된 사진 속 송강은 교복을 입고 시험 문제를 풀거나, 교실 한 가운데서 기타를 치며 소년미를 뽐내고 있다. 사진만으로도 송강은 훤칠한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의 환상적인 비율로 단 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강은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백진우 역으로 캐스팅 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배우다. 극 중 송강이 연기 할 백진우는 소림(조이 분)의 절친이자 소림과 함께 밴드 ‘머시앤코’를 결성하는 고등학생이다.
 

송강은 대세들만 찍는다는 통신사 광고도 이미 여러 편 찍어 100만을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해 관계자들에게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 인물. 이번 첫 드라마에서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을 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순정 소환 청량로맨스로 20일 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