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유희열의 스케치북’ 소녀시대 태연, ‘기억을 걷는 시간’ 열창하며 시선 강탈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3.19 00: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소녀시대 태연이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였다.
 
19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소녀시대 태연이 무대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토크 과정에서 유희열이 퇴폐적인 포즈를 요구해 다소 어설픈 퇴폐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이 웃음꽃이 피게 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소녀시대 태연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유희열의 스케치북’ 소녀시대 태연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더불어 유희열에 의해 정규 1집 앨범이 14만장 이상 팔렸다고 소개되자 겸손한 태도도 취했다.
 
또한 앨범 작업 당시 넬 김종완과 작업할 때 그가 웃으면서 했기 때문에 작업하기 편했다고 공개했다.
 
더불어 정준일과도 음악 작업을 했는데 앨범엔 담지 못했다고 했다. 그리고 자신의 메일에 음원이 있다고 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꽃이 피게 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소녀시대 태연은 최근 발매한 정규 1집에 담긴 ‘기억을 걷는 시간’을 열창했다.
 
이 노래는 그의 정규 1집에 포함됐지만 CD안에만 포함된 곡이기에 의미가 남달랐다.
 
또한 소녀시대 태연은 이 곡의 무대에서 깊은 감성과 가창력을 과시하며 시선 강탈에 성공했다.
 
한편,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