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서(Kim Min Seo), '2012 생명 나눔 Festival' 재능기부 참여해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배우 김민서가 재능기부를 통해 생명 나눔의 중요성을 알린다.
 
▲ 사진=김민서(Kim Min Seo), 키이스트

김민서는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주관하는 ‘장기기증의 날 기념 티셔츠’ 디자인에 직접 참여, 그간 쌓아왔던 그림실력으로 장기 기증 홍보 캠페인에 참여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올 초 안방극장을 강타했던 화제의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야심을 품은 중전 ‘보경’으로 주목을 받았던 김민서는 틈틈이 그림을 그리며 실력을 쌓아왔다. 종종 본인의 SNS를 통해 습작을 공개해 수준급 그림실력을 뽐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민서의 이번 재능기부는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의 특별한 제안으로 이루어졌다. 김민서의 그림 실력을 눈여겨본 재단 관계자가 티셔츠 디자이너로 김민서를 적극 추천한 것. 평소 자신의 재능을 좋은 일에 쓰고자 고민했던 김민서는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이고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재능기부에 참여한 김민서는 “아직은 많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조금이나마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연기든 그림이든 내가 가진 재능을 좋은 일에 쓸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