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예원, 예능과 스크린 오가며 활약…‘성실과 노력의 아이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배우 강예원이 예능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강예원은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뜨거운 반응과 다양한 호평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강예원이 출연하는 ‘비정규직 특수요원’ 스틸컷 / SM C&C
강예원이 출연하는 ‘비정규직 특수요원’ 스틸컷 / SM C&C
 
 
강예원이 출연하는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2’ 방송 화면 캡처 / SM C&C
강예원이 출연하는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2’ 방송 화면 캡처 / SM C&C
 
강예원은 특유의 성실함과 노력하는 모습을 방송 곳곳에 녹여 매 작품마다 자신의 캐릭터에 200% 몰입하며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보이고 있다.
 
KBS‘언니들의 슬램덩크2’ 에서 강예원은 성대부종이라는 가장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불구하고 가수 못지않은 연습량과 열정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프로그램 속 멤버들에게는 좋은 자극이 되고 있다.
 
또한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에서 ‘장영실’ 역을 맡은 강예원은 정규직이 될 수 있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캐릭터를 위해 성실하게 망가졌다는 호평을 얻으며 맡은 배역에 완벽한 몰입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위해 직접 의상과 소품을 해외에서 구입해 왔다는 강예원의 노력은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출연하는 곳마다 남다른 활약을 펼치는 강예원에 힘입은 ‘언니들의 슬램덩크2’ 는 지난 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였고, 이번 개봉한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막강한 외국 영화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상위권 한국 영화로 눈도장을 찍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강예원이 출연한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보이스피싱 일망타진을 위한 국가안보국 댓글요원 장영실(강예원)과 형사 나정안(한채아)의 수상하고 유쾌한 합동수사를 그린 언더커버 첩보 코미디 영화로 16일 개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