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터널’ 최진혁-윤현민, 브로맨스 폭발…‘환상 호흡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최진혁과 윤현민이 ‘옛날 요즘 브로맨스’를 폭발 시키며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최진혁과 윤현민은 25일 첫 방송 될 OCN 새 드라마 ‘터널’에서 각각 발로 뛰는 열혈 수사를 추구하는 인간미 넘치는 ‘옛날 형사’ 박광호와 치밀하게 계산 된 냉철 수사를 진행하는 차갑고 냉정한 ‘요즘 형사’ 김선재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떼려야 뗄 수 없는 오묘한 관계를 그려낼 최진혁과 윤현민이 촬영 현장 곳곳에서 화보 못지않은 ‘같은 듯 다른 브로맨스 투샷’을 선보여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터널’ 윤현민-최진혁 / OCN
‘터널’ 윤현민-최진혁 / OCN
 
30년의 시간을 건너 뛰어 만나게 된 두 사람이지만 범인을 잡기 위한 수사에 나섰을 때만큼은 유독 같은 자세와 눈빛을 연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진혁과 윤현민은 카메라 앞에서는 티격태격 호흡을 보이다가도 카메라 뒤에서는 둘도 없는 막역한 친분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최진혁은 “‘터널’을 통해 윤현민과 처음 만났지만 성격이 비슷해 금방 친구가 될 수 있었다. 덕분에 눈빛만 봐도 호흡이 척척 맞는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극 초반에는 티격태격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진정한 ‘브로맨스 케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윤현민은 “촬영 전부터 동갑내기라는 점만으로도 좋은 호흡이 기대됐다 극과 극 성향의 두 캐릭터인 만큼 서로 조화를 이뤄가는 과정에서 재미와 훈훈함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터널’은 오는 25일 토요일 밤 10시 OCN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