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봄에 태어나 따뜻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걸그룹 멤버…‘레드벨벳(Red Velvet) 예리-여자친구(GFRIEND) 은하-우주소녀(WJSN) 은서-다이아(DIA) 은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예리-여자친구(GFRIEND) 은하-우주소녀(WJSN) 은서-다이아(DIA) 은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레드벨벳(Red Velvet) 예리-여자친구(GFRIEND) 은하-우주소녀(WJSN) 은서-다이아(DIA) 은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다가와 설렘을 선물하고 있다.
 
오늘은 봄에 태어난 많은 스타들 중 봄바람 같은 따스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걸그룹 멤버들을 모아봤다. 이들은 3월에서 5월에 태어나 따뜻한 미소로 ‘온미녀’의 면모를 보여준다.
 
바로 ‘레드벨벳(Red Velvet) 예리-여자친구(GFRIEND) 은하-우주소녀(WJSN) 은서-다이아(DIA) 은채’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레드벨벳(Red Velvet) 예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레드벨벳(Red Velvet) 예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봄이 시작함과 동시에 세상에 태어난 레드벨벳(Red Velvet) 예리’
 
레드벨벳(Red Velvet) 예리는 1999년 3월 5일 생으로, 봄이 시작되는 3월에 태어나 봄과 어울리는 풋풋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더불어 예리는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으로 봄에 걸맞는 설렘을 선사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예리는 최근 활동을 마무리한 ‘루키(ROOKIE)’를 통해 자신의 상큼함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지난해 공개했던 ‘7월 7일’을 통해 감성적인 모습도 선보여 많은 이들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예리가 속해있는 레드벨벳(Red Velvet)은 최근 ‘루키(ROOKIE)’로 활동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마무리한 바 있다.
 
여자친구(GFRIEND) 은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은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봄의 끝자락에 세상에 태어나 여름같은 청량함도 소유한 여자친구(GFRIEND) 은하’
 
여자친구(GFRIEND) 은하는 1997년 5월 30일 생으로, 봄이 끝나고 여름이 다가오는 시기에 태어나 봄은 물론,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도 과시하고 있다. 더불어 은하는 봄같은 따뜻한 분위기에 그치지 않고 ‘냉미녀’같은 모습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은하는 최근 공개한 ‘핑거팁(FINGERTIP)’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컨셉으로 ‘냉미녀’ 다운 모습을 보여, 봄은 물론 사계절의 분위기를 표현하는 모습을 자랑했다.
 
한편, 은하가 속해있는 여자친구(GFRIEND)는 최근 ‘핑거팁(FINGERTIP)’으로 컴백해 큰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우주소녀(WJSN) 은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우주소녀(WJSN) 은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온미녀의 정석, 따스한 미소로 설렘을 선사하는 우주소녀(WJSN) 은서’
 
우주소녀(WJSN) 은서는 1998년 5월 27일 생으로, 봄과 걸맞는 따스한 미소를 선보이며 마치 첫사랑을 보는 듯한 모습으로 ‘기억조작범’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했다. 이는 은서의 미소를 본 네티즌들이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녀’같다며 지은 수식어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은서는 보는 사람까지 기분좋게 만드는 해맑은 미소로 매 활동 보는 이들을 사로잡으며 팬층을 늘려가고 있어 대세 신인임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은서가 속해있는 우주소녀(WJSN)는 최근 ‘너에게 닿기를(I Wish)’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다음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다이아(DIA) 은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다이아(DIA) 은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봄보다는 여름에 가까운 상큼한 쪼꼬미 다이아(DIA) 은채’
 
다이아(DIA) 은채는 1999년 5월 26일 생으로, 봄보다는 여름에 가까운 날에 세상에 태어났다. 이에 맞는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음은 물론, 봄의 상징인 벚꽃과도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은채의 웃을 때 접히는 눈과 환한 웃음이 상큼함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으며, 교복을 입고 살짝 미소를 지을 때는 첫사랑 같은 매력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설렘을 선물하며 풋풋한 모습을 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은채가 속해있는 다이아(DIA)는 4월 중순 컴백을 목표로 연습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