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승호-김리원, 투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채결…‘강예빈과 한솥밥’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투이컴퍼니에서는 배우 차승호, 김리원 을 영입하여 정인기,김호정,김기천,강예빈 배우들과 한솥밥을 먹게 되었다.
 
배우 차승호는 단편영화 ‘인투포커스’에 주연 김판근역을 맡아 연기하여 아시아나 국제단편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으며 최근에는 “단편영화 합정동”에서는 주연을 맡아 차승호 배우만의 개성있는 연기를 펼쳤다.
 
배우 김리원은 ‘드라마 루비반지’에서 이은지역을 맡아 데뷔하였다. 그 뒤를 이어 ‘드라마 뻐꾸기 둥지’, ‘복면검사’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차승호 / 투이컴퍼니
차승호 / 투이컴퍼니
김리원 / 투이컴퍼니
김리원 / 투이컴퍼니
 
영화 작품으로는 ‘노브레싱’,‘캐치미’,‘이웃집 스타’등의 작품에 출연하였다.
 
투이컴퍼니는 “연기력이 탄탄한 젊은 배우들을 영입함으로써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이다”라고 전망하고 있으며 “소속배우들의 연기활동에 있어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며, 회사와 같이 성장해 나가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