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품위있는 그녀’ 속 품격있는 주인공들…‘김희선-김선아-이기우-정상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김희선-김선아-이기우-정상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희선-김선아-이기우-정상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가 2017년 상반기 최고의 관심작으로 꼽히며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칙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로 상류사회의 민낯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속 주인공 김희선-김선아-이기우-정상훈의 역할을 살펴보자.
 
김희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희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우아진-김희선’
 
시대를 대표하는 명품 배우인 김희선은  ‘미스터Q’, ‘토마토’, ‘슬픈연가’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대 히트를 치며 대체불가한 배우로 떠올랐고 최근엔 ‘참 좋은 시절’, ‘앵그리 맘’으로 연기변신에 성공하며 다음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극 중 준재벌가 미모의 전업주부 우아진 역으로 품위와 모두가 부러워하는 패션 센스, 흠잡을 데 없는 성격까지 다 갖춘 완전체로 활약한다.
 
김선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선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복자-김선아’
 
김선아는 ‘내 이름은 김삼순’의 김삼순 역으로 최고의 로코퀸에 등극, ‘여인의 향기’, ‘씨티홀’, ‘아이두 아이두’, ‘복면검사’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사랑할 수밖에 없는 걸크러쉬의 대명사로 떠올랐다.
 
미스터리한 충청도 출신 요양사 ‘박복자’ 역의 김선아는 상류 사회에 진출하려는 큰 야망을 가진 인물로 어딘가 오묘한 미스터리함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기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기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강기호-이기우’
 
훤칠한 배우 이기우는 변호사 강기호 역으로 활약, ‘마음공부’ 모임에서 김희선과 처음 만나게 된다.
 
교통사고로 인해 아내를 잃고 반 식물인간으로 죽어 있다가 기적적으로 살아나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그에게 김희선과의 만남은 큰 변화를 가져온다고.
 
정상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정상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안재석-정상훈’
 
극 중 김희선(우아진 역)의 남편 안재석 역으로 활약할 정상훈은 멀쩡한 허우대에 착해 보이는 인상, 정갈한 패션까지 모두 갖춰 겉보기엔 남부러울 것 없는 A플러스 남편이다.
 
하지만 그 속을 들여다보면 그냥 물색없는 한량으로 품위와는 전혀 거리가 멀어 아내 김희선의 속을 단단히 썩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