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女아이돌계의 꽃미모 유정이 3인…‘아이오아이-라붐-브레이브걸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오아이(I.O.I)  최유정-라붐(LABOUM) 유정-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최유정-라붐(LABOUM) 유정-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유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여자아이돌 3인을 모아봤다.
 
그 주인공은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라붐(LABOUM) 유정,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유정이다.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유정이는 당연히 귀여움이지, 최유정
 
아이오아이(I.O.I)  최유정은 남다른 귀여움과 댄스실력으로 많은 사랑 받은 여자아이돌이다.
 
그리고 현재는 아이오아이(I.O.I) 활동 종료 이후 김도연과 함께 다소간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이들이 본격적으로 다시 활동할 시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인 더 커지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에서 최유정과 김도연을 주축으로 새 걸그룹을 런칭할 가능성이 매우 높이 때문이다.
 
라붐(LABOUM) 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라붐(LABOUM) 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순간의 속도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여자, 유정’
 
라붐(LABOUM) 유정은 남다른 상큼함과 귀여움으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여자아이돌이다.
 
작년 그가 속한 라붐(LABOUM)은 그야말로 ‘열일’했다. 이들은 봄에는 ‘상상더하기’, 여름에는 ‘푱푱’, 겨울에는 ‘겨울동화’를 발표하면서 거의 1년 내내 활발히 음악활동을 선보였다. 이에 이런 라붐(LABOUM)과 유정이 올해에는 또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귀여운 글래머, 유정’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유정은 귀여운 얼굴과 뛰어난 몸매로 사랑받는 여자아이돌이다.
 
이런 그가 속한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는 신곡 롤린(Rollin)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7인조에서 5인조로 돌아온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는 남다른 섹시함과 퍼포먼스로 남심이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곡에서 선보이고 있는 중인 의자 춤은 현 걸그룹 시장에선 쉽게 보기 힘든 퍼포먼스이기에 아이돌팬들의 이목이 모이게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