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멍뭉미 매력 발산하는 남자 아이돌…‘엑소(EXO) 백현-위너(WINNER) 강승윤-아스트로(ASTRO) 차은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엑소(EXO) 백현-위너(WINNER) 강승윤-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백현-위너(WINNER) 강승윤-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귀여운 강아지 같은 매력으로 멍뭉미를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남자 아이돌 멤버들이 있다.
 
‘엑소(EXO) 백현-위너(WINNER) 강승윤-아스트로(ASTRO) 차은우’ 그 주인공들이다. 지금부터 그들에 대해 알아보자.
 
 
엑소(EXO)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백현.
 
엑소(EXO)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백현은 새하얀 백옥 같은 피부를 자랑하며 ‘멍뭉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돌로 손 꼽힌다.
 
백현은 지난 해 수지와 발표한 ‘Dream’을 시작으로 얼마 전 씨스타(SISTAR) 소유와 함께 호흡을 맞춘 ‘비가 와’까지 콜라보 앨범으로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이어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재치 있는 입담과 적극적인 성격으로 대중들에게 눈 도장을 찍었다.
 
한편, 엑소(EXO)는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 3개 부문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위너(WINNER) 강승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위너(WINNER) 강승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위너(WINNER) 강승윤.
 
위너(WINNER)에서 리더와 보컬을 맡고 있는 강승윤은 독보적인 음색과 함께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
 
강승윤은 풋풋한 소년의 모습과 남자다운 모습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위너(WINNER)는 2014년 ‘공허해’로 데뷔해 신인 답지 않은 실력을 과시하며 그 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컬러링’, ‘BABY BABY’, ‘센치해’로 위너(WINNER)만의 음악 색깔을 보여줬다.
 
한편, 위너(WINNER)는 4월 컴백을 앞두고 앨범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아스트로(ASTRO)에서 일명 ‘만찢남’으로 유명한 차은우는 우월한 외모와 비상한 두뇌를 가진 뇌섹남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차은우는 잘 생긴 외모와 더불어 멍뭉미 넘치는 매력으로 소녀 팬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ASTRO)는 대만, 홍콩, 싱가포르를 돌며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