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스텝’ 조동인, 스틸 컷 최초 공개…‘카리스마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조동인의 카리스마 기타리스트로 돌아왔다.
  
조동인은 4월 개봉을 앞둔 영화 ‘원스텝’에서 주연을 맡은 산다라박을 짝사랑하는 밴드 기타리스트로 출연해 연하남의 심쿵 로맨스를 펼쳐 보인다.
 
영화 ‘원스텝’은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시현(산다라박)과 슬럼프로 인해 자신의 삶의 전부였던 작곡을 할 수 없게 된 지일(한재석), 그리고 일편단심 밴드 기타리스트 우혁(조동인)이 만나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원스텝’ 조동인 / MCC 엔터테인먼트
‘원스텝’ 조동인 / MCC 엔터테인먼트
 
‘원스텝’은 2NE1 출신 산다라박의 첫 주연 작품이라는 점과 소리가 색으로 보이는 공감각적 현상을 일컫는 ‘색청’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베니스 국제 영화제, 베를린 국제 영화제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전재홍 감독이 연출을 맡고 각본에는 웹툰 ‘남기한 엘리트 만들기’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웹툰 작가 홍승표(필명 미티)가 참여했다.
 
조동인은 색청 증상을 앓고 있는 주인공 시현을 짝사랑하는 귀여운 연하남 신우혁 역을 맡아 상큼 에너지를 무한 발산할 예정이다.
 
최초로 공개 된 스틸컷에서 조동인은 다가가 안아주고 싶은 꽃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는 밴드 기타리스트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4월에 개봉하는 ‘원스텝’에 이어 6월 개봉을 확정한 ‘대립군’에서는 이정재가 이끄는 ‘대립군’의 단원 쇠돌 역로 분해 지금까지 보지 못한 또 다른 조동인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