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롤링, 22주년 기념공연 화려한 라인업…‘신현의와 김루트-백예린-스탠딩에그-체리필터-곽진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롤링 22주년의 마지막 공연을 블랙홀 단독공연 ‘HERE I AM’으로 마무리 한다.
 
서교동 주차장거리 끝자락에 위치한 롤링홀 개관 기념공연이 4월 2일 블랙홀의 단독공연<HERE I AM>을 마지막으로 22주년 기념공연의 막을 내린다. 페스티벌 못지않은 라인업의 릴레이 음악공연으로 음악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개관 기념공연은 2017년 1월 6일을 시작으로 4월 2일까지 진행되며, 총 82팀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기념공연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음악으로 기획되었다. 지금까지 연이은 매진사례로 공연이 진행되었고, 스탠딩에그, 이승열, 선우정아, 김바다, 곽진언, 크라잉넛, 체리필터, 송용진, 백예린, 안녕하신가영, 프롬, 수란, 제8극장 등이 함께 무대에 올랐으며, 4월 초까지 오왠, 윤환, 블루파프리카, 슈가볼, 디에이드, 몽니, 신현희와 김루트, 블랙홀 등의 공연으로 7회의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신현희와 김루트-백예린-스탠딩에그-곽진언 / 롤링홀
신현희와 김루트-백예린-스탠딩에그-곽진언 / 롤링홀
 
롤링홀은 1995년 신촌에 위치한 롤링스톤즈를 시작으로 지금의 서교동에 자리 잡게 되었으며, 홍대 음악 공연장의 중심으로 음악이 끊이지 않는 공간이란 슬로건을 걸고 운영 중이며, 연간 50회가 넘는 기획공연을 진행하며, 신인 발굴과 언더그라운드 음악의 활성화를 위한 공연들을 만드는 기획력 있는 공연장으로 자리매김한 공간이다.
 
한편 기념공연의 예매는 얼리버드 올윈, 일반예매 예스24,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롤링홀 홈페이지 또는 롤링홀sns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