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포카리스웨트 TV광고 공개···기분 좋은 에너지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트와이스(TWICE)가 모델로 나선 포카리스웨트의 TV 광고가 오늘(15일) 전격 공개됐다.
 
 
포카리스웨트 TV 광고 화면 캡처 / 동아오스카
포카리스웨트 TV 광고 화면 캡처 / 동아오스카
 
올해로 출시 30주년을 맞은 포카리스웨트의 이번 광고는 수분이 주는 몸 속 활력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라이브(LIVE)’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평소 멤버별로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 트와이스(TWICE)가 ‘라이브(LIVE)’ 를 표현하기 위해 모델로 선정됐으며, 역대 "포카리걸" 최초로 아이돌 그룹이 모델로 낙점됐다는 점에서 큰 화제를 낳았다.
 
트와이스(TWICE)는 이번 광고에서 끊임없이 움직이고 도전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찾는 1020세대의 밝고 생동감있는 모습을 표현했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포카리스웨트의 근본적인 성질은 체내 수분을 채워주는 이온의 움직임”이라며 “트와이스의 꾸밈없는 활기와 기분 좋은 에너지가 포카리스웨트의 라이브(LIVE) 컨셉과 어우러져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TWICE)는 지난달 20일 발매한 ‘KNOCK KNOCK’으로 음원 차트, 앨범 판매량,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에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며 최고의 걸그룹임으로 우뚝 섰다.
 
오는 6월 28일에는 일본에서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해시태크 트와이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