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사랑’ 유민상, 츤데레 매력 폭발…‘이 구역의 아내 바보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유민상이 여심 저격에 성공하며 츤데레 매력을 폭발시켰다.
 
어제(14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님과 함께2’)‘에선 유민상이 가상 아내 이수지와 함께 새 신혼살림을 장만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유민상의 핑크 소품을 없애기 위한 특단의 대책으로 먹깨비 커플만의 새로운 집 꾸미기에 도전한 것.
 
이 날 방송에서 유민상은 그녀만을 위한 Yes맨으로 등극, 그녀의 취향으로 가득한 살림살이를 위해 자신의 집을 흔쾌히 내어주며 벽시계, 러그, 심지어 하얀 레이스의 공주풍 캐노피까지 손수 달아주며 자상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고의 사랑’ 유민상 / JTBC ‘최고의 사랑’
‘최고의 사랑’ 유민상 / JTBC ‘최고의 사랑’
 
뿐만 아니라 유민상은 화이트데이 선물로 그녀가 그토록 원하던 식당용 불판 식탁을 선물하며 연인들만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등 남다른 센스를 선보였다. 특히, 라면을 끓이며 보여준 유민상의 다정한 모습은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시청자는 “유민상, 은근 아내 말 다 들어주는 거 보니 빠졌네”, “나 유부남인데 유민상을 보며 결혼 생활을 돌아봄”, “선물로 불판 식탁 사준 유민상 엄청 다정다감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평소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매 회 깜짝 놀랄 새로운 모습과 도전을 마다하지 않는 유민상이 ‘차세대 로맨티스트’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츤데레 매력남 유민상의 모습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