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숙, “여자도 능력 있어야 된다 경제적인 부 축적 후 결혼 생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다재다능한 손재주로 연예계 만능 재주꾼이라 불리는 가수 지숙과 bnt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해 각종 방송과 예능을 섭렵하고 이후 게임 OST 참여와 사진작가, 블로그 활동까지 이어온 그는 남다른 소통 방식으로 존재감을 알려왔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꺼내 보였다. 첫 번째 콘셉트는 햇살과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냈으며 두 번째 촬영에선 양 갈래로 땋은 머리를 선보이며 깜찍한 매력을 드러냈다. 
 
 
지숙 / bnt
지숙 / bnt
 
 
 
지숙 / bnt
지숙 / bnt
 
 
 
지숙 / bnt
지숙 / bnt
 
 
 
지숙 / bnt
지숙 / bnt
 
 
 
지숙 / bnt
지숙 / bnt
 
마지막 콘셉트에선 소장 인형 및 피규어 아이템과 함께 촬영하며 지숙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진 인터뷰에선 유쾌함과 진솔함이 공존하는 이야기들을 꺼내 놓았다. 어릴 때부터 막연히 가수를 꿈꿔왔다는 그는 레인보우 데뷔 과정을 언급하며 “사실 오디션 볼 때 노래도 안 부르고 합격했다 그래서 처음엔 기획사 사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들었다”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멤버들의 사이가 돈독하기로 유명한 레인보우의 비결을 묻자 그는 평소 대화를 많이 나눴다고 전하며 “사소한 다툼이 일어나도 무조건 거실로 모였다. 서로 얘기를 들어보고 대화를 나누며 화해의 장을 만들어 푸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엔 “여자도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부를 축적한 상태에서 인연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평소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기기로 유명한 그는 개인 사진전을 열었을 만큼 사진에 대한 관심도 남달랐다. 아이비아이 데뷔 프로필 사진작가로 참여한 적이 있다고 말하며 재미있고 값진 경험이었다고 덧붙였다.
 
걸그룹인 만큼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서는 가만히 못 있는 성격이 비결이라고 말하며 “직이거나 걸어 다니는 걸 워낙 좋아해서 평소 기초대사량이 높다”고 전했다.
 
한편, 지숙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bnt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