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오피 미디어 측, 엘조와 전속 계약 분쟁 사실…‘연매협 통해 중재’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틴탑(TEENTOP)의 엘조가 티오피 미디어를 상대로 전속 계약 분쟁 중인 소식이 전해졌다.
 
14일 티오피 미디어 측은 톱스타뉴스에 “현재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에 중재 요청을 하고 기다리는 입장이다 엘조 측으로부터 법적 대응과 관련 된 연락을 직접적으로 받은 적은 없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엘조는 연매협 상벌조정윤리위원회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을 예정이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전속계약 해지 소송에 대한 소장을 접수하고 문제를 해결 하겠다는 입장이다. 
 
 
엘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엘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엘조는 지난 달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 측에 계약 해지를 요구하며 내용 증명을 발송했다. 이후 엘조는 개인 매니저와 독단적으로 활동을 진행해 왔다.
 
엘조와 티오피 미디어의 분쟁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틴탑(TEENTOP) 멤버들은 컴백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