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고인’ 오승훈, 그의 악행은 어디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오승훈의 존재감이 다시 한 번 빛났다.
 
오승훈은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차민호(엄기준 분)의 조력자인 김석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석은 월하동 살인 사건의 공범이자, 박정우(지성 분)가 누명을 벗기 위해 고군분투할 때마다 나타나 그를 방해하며 극적 긴장감을 높이는 악역이다.
 
 
‘피고인’ 오승훈 / SBS ‘피고인’
‘피고인’ 오승훈 / SBS ‘피고인’
 
지난 15회 방송 분에서도 차민호의 사주를 받은 김석의 악행은 멈출 줄 모르고 계속됐다. 김석은 덤프 트럭 운전사로 등장해 최부장(박호산 분)이 탄 차를 쫓았다.
 
그 차에는 박정우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한 증거가 들어있었기 때문에 이에 시청자들은 최부장이 죽는 것은 아닌지 긴장하며 봤지만 다행히 신철식(조재윤 분)으로 인해 증거물과 최부장은 지켜질 수 있었다.
 
또한 자신들의 악행을 모두 알고 있던 성규(김민석 분)가 자수하자 차민호는 김석에게 그를 처리하라고 시켰다.
 
이런 김석을 연기하는 오승훈은 매 회 악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존재감을 발산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액션에 이어 지난 방송 분에서는 감정이 담긴 표정 연기까지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한편, ‘피고인’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