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eventeen) 원년멤버 요명명, ‘프로듀스101 시즌2’ 불참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세븐틴(Seventeen) 원년멤버 요명명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함께하지 않는다.
 
요명명의 소속사 체크메이트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요명명의 ’프로듀스101 시즌2’의 참가여부를 두고 회사와 본인은 함께 신중히 고민했다”며, “여러 방면에 관하여 논의한 결과 앞으로 곧 다가온 데뷔준비 및 개인활동 등을 위해 최종적으로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 했다고 밝혔다.
 

에이스맥스 블랙(ACEMAX-BLK) 요명명 / 체크메이트 엔터테인먼트
에이스맥스 블랙(ACEMAX-BLK) 요명명 / 체크메이트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 101’은 연습생들의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각 기획사 총 101명의 연습생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해 시즌 1을 통해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결성, 1년 간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약했다.
 
‘프로듀스 101’의 후속으로 알려진 남성 버젼 ‘프로듀스 101 시즌2’는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다. 온라인상에는 이와 관련해 참가자 라인업을 추측하는 글들이 무수히 많이 떠돌았고, 특히 세븐틴(Seventeen) 원년멤버인 요명명이 참여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요명명이 소속되어 있는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에이스맥스 블랙(ACEMAX-BLK)은 오는 6월 데뷔에 앞서 3월 중순 일본 도쿄에서 데뷔 전 프로모션공연을 갖고 본격적 데뷔 초읽기에 돌입한다.
 
 
 
이하 요명명의 소속사 체크메이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ACEMAX-BLK 요명명군의 소속사 체크메이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요명명군이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본사에 소속되어 있는 요명명군의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여부와 관련하여 문의가 쇄도하여 이렇게 공식입장을 전달 드리게 되었습니다.
 
요명명군의 ’프로듀스101 시즌2’의 참가여부를 두고 회사와 본인은 함께 신중히 고민하고, 여러 방면에 관하여 논의한 결과 앞으로 곧 다가온 데뷔준비 및 개인활동 등을 위해 최종적으로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요명명군의 방송참가여부와 상관없이 조만간 방송예정인 "프로듀스 101 시즌2" 많은 시청바라며, 이제 곧 데뷔예정인 ACEMAX-BLK와 멤버 요명명군에게 많은 사랑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