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박보미, 내게도 이런 친구가 있다면 좋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박보영과 박보미가 세상 둘도 없는 단짝 파워로 ‘힘쎈여자 도봉순’ 재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5회에서는 나경심(박보미)이 공포의 가면남에게 습격을 당하는 내용이 나왔다. 이날 나경심을 가까스로 구해낸 건 도봉순(박보영)이었다.
 
도봉순과 나경심은 잡탕찌개를 끓여먹기로 했다. 도봉순이 찌개를 준비하는 동안 나경심이 두부를 사러 슈퍼에 갔다. 집으로 돌아오던 나경심 뒤로 수상한 인기척이 느껴졌고 겁을 먹고 도망치던 중 가면남이 뒤에서 습격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박보미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캡처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박보미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캡처
 
길바닥에 쓰러져 피를 흘리는 나경심, 가면남은 흉기를 들고 다가갔다. 그 순간 도봉순이 나타나 흉기를 휘두르려고 하는 가면남을 제압하였다. 도봉순은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는 친구가 걱정돼 집밖으로 나왔다가 습격 현장을 목격한 것이다.
 
도봉순의 어마어마한 괴력을 못 이긴 가면남은 상처를 입고 현장을 떴다. 도봉순은 쓰러진 나경심을 붙들고 울고불고 했다. 두 사람의 남다른 우정이 빛을 발한 순간이었다. 병원으로 옮긴 나경심은 안정을 취했고 도봉순은 그런 친구 곁을 지키며 정성껏 간호하였다.
 
도봉순은 “내가 두부를 사러 갔어야 했는데...”라고 말하며 울먹였다. 나경심은 그런 도봉순의 마음을 알고 “찌개는 우찌 됐노. 가시나 니 혼자 쳐묵지 마래이”라고 아무렇지 않은 척 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안심하게 했다.
 
도봉순 역 박보영과 나경심 역 박보미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이 빛난 날이었다. 박보영은 친구를 진심으로 걱정하고 위하는 눈물겨운 우정을 보여줬다. 또 많은 드라마에서 대개 곤경에 빠진 여자를 구하는 것이 남자들의 몫이었다면 ‘힘쎈여자 도봉순’에서는 도봉순이 그 역할을 해내면서 색다른 통쾌함까지 안겨줬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오는 3월 17일 (금)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