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엄현경, 오늘도 화사한 미모 촉촉-매끈 무결점 피부 비결 공개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3.13 09: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엄현경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봄이 다가올수록 기분은 좋아지지만 피부는 건조해지고 예민해지기 마련. 이에 많은 이들이 봄철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봄 날씨처럼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원한다면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 엄현경이 제안하는 ‘봄철 피부 관리 완전 정복 팁’에 주목해보자.
 
봄철 매끈한 피부를 위해 가장 기초적인 단계인 각질제거. 봄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 엄현경이 모델로 활동 중인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슈퍼폴리언트는 디톡스 각질제거제로 중성pH를 유지시키면서 피부의 모공을 모두 열어준다.
 

엄현경 / 더말로지카
엄현경 / 더말로지카

 
피부가 건조해지는 봄철에는 꾸준한 보습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화보 속 엄현경처럼 미스트나 스프레이 타입의 토너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봄철 피부관리 꿀 팁. 엄현경 화장품 더말로지카의 멀티액티브 토너는 수분 공급과 진정효과에 탁월한 라벤더 워터의 토너로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있어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또한, 고보습 크림 스킨 스무딩 크림은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피부결 개선에 탁월하다.
 
한편, 인기 드라마 ‘피고인’ 속 완벽한 연기와 미모, 매끄러운 동안 피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엄현경이 추천하는 화장품 더말로지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용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데일리 슈퍼폴리언트 구매 시 데일리 슈퍼폴리언트, 하이드라블러 프라이머를 추가 증정하는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현경 / 더말로지카
엄현경 / 더말로지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