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인가족 2017’ 김지민, 등골 브레이커의 탄생…‘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김지민이 박혁권-박선영의 경계대상 1호로 등극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초인가족 2017’ 7회에서는 나익희는 나천일과 맹라연(박선영)에게 고가의 자전거를 사달라고 조르게 되면서 엄마, 아빠의 경계대상이자 등골 브레이커로 등극할 예정이다.
 
이러한 에피소드는 요즘 초등학생, 중학생 사이에서 유행하는 가방이나 패딩 등의 고급화가 심해지면서 가계 경제를 휘게 하는 요인으로 꼽힐 만큼 이슈가 되고 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이번 에피소드 역시 대한민국 모든 엄마, 아빠들의 공감을 자아 낼 것으로 보인다. 
 
 
‘초인가족 2017’ 출연진 / SBS ‘아버지가 이상해’
‘초인가족 2017’ 출연진 / SBS ‘아버지가 이상해’
 
여기에 겉으로는 까칠해도 마음은 착한 딸 나익희가 고가의 자전거를 갖고 싶어 했던 이유와 함께 딸이 좋아하는 것을 사주기 위해 고민하던 천일과 라연이 어떻게 대처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매회마다 남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전달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 ‘초인가족 2017’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모두 초인이라고 말하는 초감성 미니드라마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리얼한 모습을 웃음과 감성으로 엣지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초인가족 2017’은 매주 월요일 11시 1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