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성현, 싸이더스HQ(sidusHQ)와 재계약 채결 “인연 이어나갈 예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배우 백성현이 계속해서 sidusHQ와 인연을 이어나간다.
 
10일 백성현의 소속사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백성현씨가 계속해서 sidusHQ와 인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더욱 다양한 활동과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는데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는 지난 약속에 연기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으로 발맞추어 함께 걸어준 백성현씨에게 감사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그 동안 쌓아온 신뢰와 믿음으로 배우와 함께 더 큰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앞으로 백성현씨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백성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백성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백성현은 연극 ‘연애의 정석’부터 뮤지컬 ‘로맨틱 머슬’로 무대까지 섭렵했으며, 영화 ‘스피드’, ‘스타박’스 다방’, ‘워킹스트리트‘ 등 무대와 브라운관,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면모와 함께 몸에 맞춘 듯한 캐릭터 소화능력으로 백성현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또한, 이번 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 OCN ‘보이스’에서 살인마 모태구(김재욱 분)의 조력자였다는 반전의 사실이 밝혀지며 숨겨진 사연은 무엇인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백성현은 최근 ‘아버지의 전쟁’ 백현 중위로 출연을 확정, 아버지 한석규와 부자호흡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