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에이브이(VAV) 에이노, 부모님 편지에 눈물 펑펑 “초심 잃지 말아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브이에이브이(VAV)의 에이노가 눈물을 쏟았다.
 
지난 9일 브이에이브이(VAV) 공식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브이에이브이(VAV)_서프라이즈 편지 (Surprise Letter) #1”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에이노가 신곡 ‘비너스(Dance with me)’ 뮤직비디오 메이킹 리액션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모니터하는 도중 미리 준비된 부모님의 친필 편지가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 상황을 담고 있다.
 
에이노의 부모님은 편지에서 “드디어 우리 윤호가 데뷔를 한다니 엄마 아빠는 정말 행복하구나. 앞으로도 브이에이브이(VAV) 멤버들과 팬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고 잘하리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브이에이브이(VAV) 에이노 / A Team
브이에이브이(VAV) 에이노 / A Team
 
이어 “항상 겸손하고 초심을 잃지 않길 바란다”며 “우리 아들로 태어나줘서 고맙고, 우리 가족 모두 뒤에서 응원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말아줘. 데뷔 정말 정말 축하해”라고 덧붙여 따뜻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에 에이노는 태어나 처음 받아보는 부모님의 친필 편지에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폭풍 눈물을 쏟아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뜨겁게 했다.
 
앞서 에이노는 앞서 지난 2015년 종영한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에 출연해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후 브이에이브이(VAV) 새 멤버로 전격 합류했다.
 
한편, 브이에이브이(VAV)는 지난 9일 방영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끝으로 컴백 앨범 ‘비너스(Dance with me)’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